이 페이지는 이그리프 솔루션 데모페이지입니다.

02-867-0508 솔루션 문의하기

원서접수

접수안내

접수확인 및 수험표 출력기간

접수당일부터 시험시행일까지 출력가능(이외 기간은 조회불가) 합니다. 또한 출력장애 등을 대비하여 사전에 출력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
접수상태

접수상태(접수완료, 수험표출력, 미결제)를 클릭하면 각 접수상태에 따라 다음 단계화면으로 이동

접수완료, 수험표출력 : 수험표 출력화면으로 이동

미결제 : 원서접수내용 확인 화면으로 이동

입금대기중 : 가상계좌번호 조회

접수 수수료 결제마감 시한

원서접수 마감일 18:00시까지 단, 원서작성 완료후 접수수수료 미결제상태인 다음의 경우는 결제가능

계좌이체 및 신용카드 결제신청시는 시험응시장소에 수용여유인원이 있을 경우(다음날 12:00시까지)

가상계좌 채번 및 수수료 입금 기한

인터넷접수기간 중 가상계좌번호를 부여받은 후 아래 기한까지 인터넷 수험원서 접수 수수료를 입금하지 않으면 수험원서 제출이 자동취소 됩니다.

가상계좌 입금시 수험자의 주거래은행 신용도 및 창구이용 입금, 자동화기기 이용입금 시 각각의 은행별로 정해진 입금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구분 접수당일
12:59:59초까지 접수
접수당일
13:00부터 접수
원서접수
마감일 전일
접수 당일 14시까지
입금 완료
익일 14시까지
입금 완료
원서접수
마감일
접수 당일 14시까지
입금 완료
사용불가

환불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접수기간 내 접수취소 하는 경우 : 100%환불(마감일 23:59:59까지)

접수기간 이후부터 검정시행일(해당 회별 시행일 초일) 5일전까지 접수취소 하는 경우 : 50%환불(10원미만 절사)

적용기간 접수기간 중 접수기간 후 회별시험시작 4일전 회별시험시작일
    4일 3일 2일 1일 회별시험시작일
환불적용률 접수취소시 환불:100% 접수취소시 환불:50% 취소 및 환불 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