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안내정품등록을 하시면 세심한 A/S, 다양한 할인혜택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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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행사 및 이벤트

  • 10% 할인쿠폰

  • 픽업 서비스

한국코리아 정품이란?

한국코리아㈜가 정식 통관하여 세금을 납부함과 동시에 관련 법규에 따른 검사를 완료하여 국내에 판매하는 제품 또는 국내 한국코리아㈜ 생산공장을 통하여 정식 출하된 제품들로 한국코리아㈜ 공식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들입니다.

· 일부 제품의 경우 별도의 정품보증서가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.

· 일부 제품 및 악세서리의 경우 정품 스티커가 부착 되어 있습니다.

· 보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구매처 및 한국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
한국코리아㈜ 제품 구입 후 정품 등록 시,
등록 제품에 대해 1년간의 무상 서비스 기간을 드립니다.
1년간 무상수리 연장안내

구입 일자를 기준(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당사 제품 관리 전산시스템 기준), 당사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.
* 단, 구입 영수증이 없고 당사 제품관리 전산 시스템의 기준에 다툼이 있을 경우,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[소비자 분쟁 해결기준] 을 따릅니다

  • 1.

    제품에 별도 보증기간이 표시되어 있을 경우, 표시된 보증기간을 따릅니다.
    제품에 별도 보증기간이 표시되어 있을 경우, 표시된 보증기간을 따릅니다.

  • 2.

    재수리 보증(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)은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따릅니다.

  • 3.

    일회용 건전지, DVD, CD 및 테이프, 케이블, 가방, 리모콘, 이어폰(1만원 이하) 등의 제품의 경우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  • 4.

    한국 코리아가 수입 판매하지 않은 병행 수입품 및 모조품의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• 5.

    한국 코리아가 수입 판매하지 않은 병행 수입품 및 모조품의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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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단, 구입 영수증이 없고 당사 제품관리 전산 시스템의 기준에 다툼이 있을 경우,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[소비자 분쟁 해결기준] 을 따릅니다

  • 1.

    제품에 별도 보증기간이 표시되어 있을 경우, 표시된 보증기간을 따릅니다.
    제품에 별도 보증기간이 표시되어 있을 경우, 표시된 보증기간을 따릅니다.

  • 2.

    재수리 보증(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)은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따릅니다.

  • 3.

    일회용 건전지, DVD, CD 및 테이프, 케이블, 가방, 리모콘, 이어폰(1만원 이하) 등의 제품의 경우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  • 4.

    한국 코리아가 수입 판매하지 않은 병행 수입품 및 모조품의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• 5.

    한국 코리아가 수입 판매하지 않은 병행 수입품 및 모조품의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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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단, 구입 영수증이 없고 당사 제품관리 전산 시스템의 기준에 다툼이 있을 경우,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[소비자 분쟁 해결기준] 을 따릅니다

  • 1.

    제품에 별도 보증기간이 표시되어 있을 경우, 표시된 보증기간을 따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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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.

    재수리 보증(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)은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따릅니다.

  • 3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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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4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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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5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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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.

    재수리 보증(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)은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따릅니다.

  • 3.

    일회용 건전지, DVD, CD 및 테이프, 케이블, 가방, 리모콘, 이어폰(1만원 이하) 등의 제품의 경우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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